Baofang Jin 진바오방 회장 겸 수석진행관 (CEO)

진바오방은 2005년2월에 JA SOLAR를 창립해서 현재 회장 겸 수석진행관직을 맡고 있다. 그는 제10기, 제11기, 제12기 중국 인민대표로 당선되었고, 중국 5.1노동상을 수상하여 중국 노동자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중국기전상회 태양광분회의 이사장, 중국 태양광 업계의 부 이사장을 겸임하고 있다.


회장 인사말

세계적으로 에너지수요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 이 시대에 태양광은 대체 불가능한 청정에너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최근 태양광산업은 빠른 발전으로 인한 글로벌 시장이 크게 확대되어 전망이 큰 사업입니다.

JA SOLAR는 “태양광을 개발하여, 전 인류에 행복을 가져오다” 는 기업 신념으로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위대한 기업을 향해” 를 목표로 전 세계에 빛을 가져왔습니다. 현재 JA SOLAR는 세계 각국에 2만명에 달하는 직원을 가진 대기업으로서, 세계 백여개 국가와 도시에 제품을 판매하는 고과학적인 기술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JA SOLAR는  “진실、소박、경외、은혜”를 기업 정신으로 품고 세계 선진적인 태양광기술을 끓임없이 연구하여 고품질제품의 생산과 서비스제공에 총력을 기울여 세계 신에너지발전에 공헌할 것이며, 전 인류의 생존을 위해 노력을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 진바오방 회장 겸 수석진행관 (CEO)